[금산하이텍고등학교 공고 제2021-14호]

2022학년도 금산하이텍고등학교 교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2학년도 금산하이텍고등학교 교복(동복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2학년도 금산하이텍고등학교 교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공고

구매예정수량

·여 약 90벌 (동복 : 45벌, 하복 : 45벌)

2022학년도 학생(신입생) 신청에 의해 구매물량 확정(1인 1벌 기준)

제작사양

금산하이텍고등학교 교복(동복, 하복) 사양서참조

기초금액(1벌당)

금308,440원(동복 : 219,666원, 하복 : 88,774원)

부가세 포함이며 교복(동하복) 1벌 당 단가 금액

※ 2022년 충청남도교육청 교복가격상한제 단가에 의한 가격 산출

교복상한가(308,440원 이상으로 투찰 시에는 자동 탈락됨)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한

2021.08.30.(월) 11:00 ~ 2021.09.07.(화) 15:00

단가구매계약이므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서 제출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입찰제안서 제출시 교복견본품 제출)하며 평가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개찰 일시 및 장소

2021.09.15.(수) 10:00 이후,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납 품 기 한

동복 : 2022.2.18.(금), 하복 : 2022.4.29.(금)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납 품 장 소

금산하이텍고등학교가 지정하는 장소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

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기초금액 산정은 충청남도교육청 2022년 신입생 교복 공동구매 상한가에 의한 것이며,

계약시 공급단가만 정하고 구매물량은 학생(신입생)들의 신청에 의하여 확정하며, 계약시

단가계약체결

구매는 학생 자유의사이므로 구매 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희망 인원에 관계없이 납품

을 원칙으로 함.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교와 계약시 교복(동복ㆍ하복) 각 1벌의 품목별 가격을

구분하여 제시함으로써 학생이 필요에 따라 품목별로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야 함.

개인별 추가 단품 구매 시 계약단가로 공급하고 납품 후에도 해당 연도에 한하여 재학생

과 전입생이 희망할 경우 교복 1벌당 계약단가 및 품목별 계약단가로 교복을 구매 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규격입찰(제안서 평가)를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단가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충청남도) 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입찰참가신고서) 등 관련서류는 우리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 동법 시행규칙 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충청남도에 있어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하며, 제조 및 판매 후 A/S

3년 이상 가능해야 합니다.

라. 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격을 제한하며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마.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할 시, 또한 입찰 참여 사업자 간 찰가격을 담합을 하는 경우 입찰자격을 배제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5. 제작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입찰(G2B)교복선정위원회 평가로 적격업체 선정(80점 이상 점수를 받은 업체)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G2B)

(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계약체결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금액 기준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교복선정위원회에서 심평가하여 80점 이상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교복선정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7.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1.08.30.(월) 11:00 ~ 2021.09.07.(화) 15:00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1.08.30.(월) 11:00 ~ 2021.09.07.(화) 15:00

다. 제안서 제출장소 : 충남 금산군 진산면 대둔산로 412 행정실 직접 제출

(담당자 : 주무관 서명선, 041-752-4376)

접수시간 : 평일 09:00~16:30,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서식1) 1부

2) 교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참가신고서(서식2) 1부

3) 교복 납품 제안서(서식3) 1부

3-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교복 납품 실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서식4) 1부

3-2) 교복 제조 및 판매시설 현황서(서식5) 1부

3-3) 교복 제조납품 사양서(서식6) 1부

3-4) 교복 AS 계획서(서식7) 1부

4) 서약서(서식8) 1부

5) 위임장(대리인 제출시)(서식9) 1부

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서식10) 1부

7)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서식11)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대표자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1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1)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2) 본교가 제시하는 사양과 동일한 견본 1벌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견본품은 낙찰된 업체를 제외하고 반환예정임)

- 최종낙찰자의 제출된 샘플은 학교 보관(추후 교복 납품검사검수시 활용)

사본은 반드시원본대조필할 것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아래의 조건을 미충족한 업체는 결격업체로 선정합니다.

1) 품질심사 결과 부적격 업체

2) 학교에서 제시한 교복 상한가격 이상일 경우

3) 지역제한[충청남도] 범위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등

10. 계약이행시 제출 서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금산하이텍고등학교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붙임 품목별 납품 단가표[서식12]에 의하여 교복(동복, 하복) 1벌의 품목별 가격을 구분 제시하여 우리학교 학생이 필요시에 품목별로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관계 규정에 따른계약보증보험증권또는계약이행지급각서를 제출하고, 업체에서 구입한 원단 검사시시험성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납품시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나. 우리학교 교복(동복, 하복) 구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동시행령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을 위특수조건, 제품사양서 등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게재됩니다.

바.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사. 우리학교의 동의 없이 임의로 교복을 변경(부착물, 디자인 등) 해서는 안되며, 제작 내용의 구체적인 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으며 업체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된 업체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교복 제작 계약기간 중에는 물론, 납품완료 후에도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차. 기타 계약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우리학교 행정실(☎ 041-752-4376)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학년도 교복(동복, 하복) 학교주관 구매 제안요청서 1부.

2. 2022학년도 교복(동복, 하복) 사양서 1부.

2021. 08. 30.

금산하이텍고등학교장